실시간 뉴스


심수봉, '불타는 트롯맨' 마스터 합류…데뷔 44년만 첫 오디션 예능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심수봉이 '불타는 트롯맨'에 합류한다.

MBN '불타는 트롯맨'은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다루는 초대형 트롯 오디션. 대한민국 '트롯 오디션' 열풍의 주역 서혜진 PD가 설립한 '크레아 스튜디오'가 제작한다.

심수봉은 '불타는 트롯맨' 마스터로 합류한다. 심수봉은 1978년 MBC 대학가요제로 데뷔한 이래 '백만송이 장미'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사랑밖에 난 몰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싱어송라이터.

가수 심수봉이 '불타는 트롯맨' 마스터로 합류했다. [사진=MBN]
가수 심수봉이 '불타는 트롯맨' 마스터로 합류했다. [사진=MBN]

특히 심수봉은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 데뷔 44년 만에 첫 오디션 예능에 출연한다. 심수봉은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일게 한 원조 제작진과 다양한 장르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을 만들어온 MBN의 의기투합에 믿음을 갖고 섭외에 흔쾌히 응한 것으로 알려졌다.

심수봉은 트로트와 발라드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 온 빼어난 전문성을 바탕으로, 참여자들에게 가장 잘 맞는 분야를 짚어내는 촌철살인 평가를 전한다. 심수봉의 합류는 남진-설운도-주현미-조항조-김용임-윤일상-윤명선과 이석훈-김준수-신유-박현빈-이지혜로 이뤄진 '불타는 트롯맨' 황금 대표단 라인업에 그야말로 화룡점정을 찍었다.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은 "이름만 들려도 가슴 떨리는 레전드 중에 레전드, 심수봉의 합류가 전격 성사됐다. 그동안 본 적 없던 차원이 다른 오디션이 펼쳐질 것이라고 자신한다"라며 "심수봉과 레전드 트롯 가수들이 날카로운 안목과 축적된 데이터, 트롯 후배들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잠재력 가득한 트롯 원석들을 수면 위로 끌어올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12월 첫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심수봉, '불타는 트롯맨' 마스터 합류…데뷔 44년만 첫 오디션 예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