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블루 You "아이돌로서 외모·실력 부족하지만 노력할 것"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그룹 에이블루 멤버 You가 데뷔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2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윤형빈소극장에서는 그룹 에이블루(ABLUE)의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2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윤형빈소극장에서는 그룹 에이블루(ABLUE)의 데뷔 쇼케이스가 열려 멤버 You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이스타엔터테인먼트, 윤소그룹]
2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윤형빈소극장에서는 그룹 에이블루(ABLUE)의 데뷔 쇼케이스가 열려 멤버 You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이스타엔터테인먼트, 윤소그룹]

에이블루는 개그맨 윤형빈이 수장으로 있는 콘텐츠 제작사 윤소그룹에서 본격적으로 제작한 아이돌 그룹이다. 에이블루는 리더 WinL을 비롯해 YOU, 성수, 원준, ON, 석준으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으로, 6인 6색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작사ㆍ작곡ㆍ프로듀싱 등 음악적 역량을 모두 갖추고 있다.

에이블루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컬러_더 스타트(Color_the start)'는 리더 WinL(윈엘)이 작사,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했고, 멤버 You(유)가 작사했다.

이번 타이틀곡 '카니발(Carnival)'은 세상이라는 거대한 바다를 항해하는 에이블루를 그려낸 곡이다. 힙합 비트를 기반으로 하는 강렬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바닥부터 시작해 꿈을 향해 달려가는 에이블루의 투지를 웅장하게 표현했다.

석준은 데뷔하게 된 소감에 "많이 설렌다. 앞으로도 열심히 지켜봐 달라"라고 당부했다.

이어 성수는 "긴장도 많이 되니까 더욱더 열심히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며 "첫 데뷔고 첫 곡인 만큼 더욱더 열심히 연습해서 신인 같지 않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리더 WinL은 "떨리거나 그런 건 없는 것 같다. 예쁘고 귀엽게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했으며 "저희가 직접 만든 만큼 더 뜻깊고 설렌다"라고 했다.

원준은 "카메라 앞에 서는 게 예전에는 무서웠는데 이젠 연예인이 된 것 같은 기분"이라고 기대에 찬 모습을 보였다. 또한 "리더인 WinL과 래퍼 You가 성공적으로 곡이 나온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You는 "멋있는 모습만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했으며 On은 "카메라 앞에 서는 게 아직도 긴장이 된다. 잘하도록 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더불어 "저는 아직 아이돌로서 외모적으로나 실력 면에서 부족한 것 같다. 앞으로 안무, 곡을 만드는 노력을 해서 다음 앨범에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블루 You "아이돌로서 외모·실력 부족하지만 노력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