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 배다빈, '나 혼자 산다' 뜬다…자취 라이프 첫 공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배다빈이 '나 혼자 산다'에 뜬다.

25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배다빈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배우 배다빈이 28일 오후 조이뉴스24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배우 배다빈이 28일 오후 조이뉴스24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배다빈은 현재 자취 생활을 하고 있는 상황으로, 관찰 예능에 출연하는 건 이번 '나 혼자 산다'가 처음이다. 이에 배다빈은 그간 예능에서 본 적 없는 신선함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그룹 베리베리 멤버 호영의 친누나이기도 한 배다빈은 2013년 CF 모델로 데뷔한 후 KBS '추리의 여왕2',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tvN '아스달 연대기',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와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2', 영화 '파이프라인'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을 만났다.

최근에는 첫 주연작인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극 중 사기 결혼을 당했다며 혼인무효소송을 의뢰하는 VIP 퍼스널 쇼퍼 현미래 역을 맡아 윤시윤과 연기 호흡을 마쳤다.

이어 권상우 주연 드라마 '한강' 출연까지 확정 지으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 배다빈, '나 혼자 산다' 뜬다…자취 라이프 첫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