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365일' 미켈레 모로네, 韓호텔 공개 저격 "이런 대접 받은 적 없어"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365일'에 출연한 배우 미켈레 모로네가 국내 호텔을 저격했다.

현재 국내 관광 중인 미켈레 모로네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신이 만약 서울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이 호텔은 절대 방문하지 마라"라고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미켈레 모로네가 한국 호텔을 저격했다.  [사진=미켈레 모로네 SNS]
미켈레 모로네가 한국 호텔을 저격했다. [사진=미켈레 모로네 SNS]

그는 "아마도 이 호텔 내부 정책에서는 비아시아인들을 존중하지 않도록 가르치는 것 같다"라며 "나는 32살이고 세계 대부분의 나라를 다녀봤지만, 이제까지 내가 돈을 내고 묵은 호텔에서 이런 대접을 받은 적은 없었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 호텔을 제외하면 나는 이곳의 모든 문화와 음식, 멋있고 친절한 사람들에게 반했다"라며 "서울을 사랑하게 됐다"라고 했다.

미켈레 모로네가 국내 호텔에서 어떤 대접을 받아 분노한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팬들 사이에서는 객실 내부에서 흡연해 마찰을 빚은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해당 호텔은 전 객실이 금연구역이다.

한편 이탈리아 출신 미켈레 모로네는 넷플릭스 영화 '365일'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365일' 미켈레 모로네, 韓호텔 공개 저격 "이런 대접 받은 적 없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