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 김수현, '눈물의 여왕' 확정…김희원 감독X박지은 작가와 호흡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김수현이 새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출연한다.

4일 조이뉴스24 취재에 따르면 김수현은 최근 박지은 작가의 신작 '눈물의 여왕'(가제) 출연을 결정지었다.

배우 김수현이 새 드라마 '눈물의 여왕'(가제)에 출연한다.  [사진=김성진 기자]
배우 김수현이 새 드라마 '눈물의 여왕'(가제)에 출연한다. [사진=김성진 기자]

앞서 지난 4월 김수현이 '눈물의 여왕'에 출연한다고 알려졌으나 당시 소속사 측은 "정식 제안받지 않았다. 대본도 보지 못했다"라고 출연설을 부인했다. 김수현은 최근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일정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눈물의 여왕'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KBS 2TV '프로듀사', tvN '사랑의 불시착' 등을 집필했던 박지은 작가의 신작이다.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에 출연했던 김수현은 박지은 작가와 세 번째로 함께하게 됐다.

연출은 tvN '작은 아씨들', '빈센조', '왕이 된 남자', MBC '돈꽃' 등 섬세하고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아 수많은 드라마 팬을 양산한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완벽한 '작감배'의 만남이다. 다수의 히트작을 탄생시킨 박지은 작가, 섬세하고 뛰어난 연출력을 자랑하는 김희원 감독,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는 김수현. 이들의 호흡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 김수현, '눈물의 여왕' 확정…김희원 감독X박지은 작가와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