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직장인 푸드코트 맛집편집샵 먼키는 자사 주문앱인 먼키앱 리뉴얼을 기념해 '먼키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먼키앱으로 주문하면 기존 먼키앱 10% 할인에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먼키앱 가입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키앱에 접속해 My먼키 메뉴에서 내 쿠폰함을 확인하고 할인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먼키는 무료배달 서비스 출시와 함께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키 시청역점과 구로디지털단지점에서 무료배달을 체험할 수 있도록 200명에게 먼키앱 점심지원비 1만5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체험단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먼키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팔로우와 좋아요를 클릭하면 선정 확률이 올라간다.
먼키 운영사 먼슬리키친의 김혁균 대표는 “먼키는 디지털혁신을 통한 외식산업의 발전과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라며 “아날로그적 외식산업이 가지고 있는 시간, 공간적 한계와 자본 리스크, 낮은 효율성을 먼키만의 디지털 플랫폼 서비스와 IT 솔루션으로 해결해 75만 외식사업자와 200만 외식종사자가 상생하는 모델을 지속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먼키 체험단 이벤트 [사진=먼키]](https://image.inews24.com/v1/7addf30f24d92c.jpg)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