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압꾸정' 마동석 "정경호가 영화 다 살려, 케미 좋았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마동석과 정경호가 '압꾸정' 케미를 밝혔다.

마동석은 28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압꾸정'(감독 임진순)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정경호와의 코믹 케미에 대해 "정경호가 영화를 다 살렸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배우 마동석이 17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압꾸정'(감독 임진순)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마동석이 17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압꾸정'(감독 임진순)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케미는 이루 말할 수 없이 너무 좋았다고 생각한다"라며 "개인의 차이가 있겠지만 재미있어 하는 분들이 많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경호는 "케미 점수는 말씀 못 드리겠고 같이 연기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라며 "알고 지낸 지는 오래 됐지만 같이 일할 수 있는 첫 단추가 '압꾸정'이다. 연기하는 것이 감회가 새로웠다"라고 말했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

마동석은 샘솟는 아이디어 뱅크이자 압구정을 누비는 '오지라퍼' 강대국 역을 맡았다. 강대국은 말빨, 인맥, 패션 삼박자 모두 갖춘 캐릭터로 마동석은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화려한 캐릭터로 웃음을 선사한다.

정경호는 대한민국 TOP을 자랑하는 성형외과 의사 박지우 역을, 오나라는 화려한 말솜씨를 자랑하는 성형외과 상담 실장 오미정 역을 맡았다. 또 최병모는 큰 손 사업가 조태천을 연기했다.

'압꾸정'은 오는 11월 30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압꾸정' 마동석 "정경호가 영화 다 살려, 케미 좋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