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엇, 친구와 즐기는 '발로란트' 이벤트 '팀 에이스' 개최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 5인 팀플레이 진행 시 푸짐한 상품 지급

[사진=라이엇게임즈]
[사진=라이엇게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이엇게임즈가 '발로란트'에서 플레이어 참여형 이벤트 '팀 에이스(TEAM ACE)'를 진행한다.

팀 에이스는 팀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팀을 구성해 함께 대회를 펼치는 '팀 에이스: 결정전' 등으로 구성된다.

1일부터 오는 1월 15일 중 '5인 팀플레이'를 진행한 플레이어에게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20개'가 주어진다. 이를 PC방에서 달성할 경우 'PC방 1천500 마일리지 쿠폰'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팀플레이 10회, 스파이크 설치, 해체 500회 등 미션 달성 여부에 따라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30개 ▲팔씨름 플레이어 카드 ▲발로란트 굿즈 패키지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참여형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팀 에이스: 결정전도 열린다. 프로 경력이 없는 만 15세 이상 발로란트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로 사전에 팀을 구성하거나 공식 디스코드로 팀원을 구한 뒤 LVUP 홈페이지를 통해 팀을 등록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12월 17일부터 1차 예선을 진행하며 12월 31일에는 2차 예선에 돌입해 결승 진출자를 가린다. 결승전은 내년 1월 7일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1~2차 예선에서 1승을 올린 플레이어 전원에게는 '팀 에이스 한정판 장패드'가 지급되며 상위 16개팀에게는 '한정판 제트 바람막이'가 선물로 주어진다. 우승을 차지한 팀은 상금 1천500만원을 획득하게 되며, 가장 뛰어난 플레이를 선보인 '에이스 플레이어'에게는 300만원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엇, 친구와 즐기는 '발로란트' 이벤트 '팀 에이스'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