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센트리' 출시


AWS 클라우드 보호·가시성 확보

[아이뉴스24 김혜경 기자] 트렌드마이크로는 '클라우드 센트리(Cloud Sentry)'를 출시했다고 2일 발표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클라우드 센트리(Cloud Sentry)'를 출시했다고 2일 발표했다. [사진=트렌드마이크로]
트렌드마이크로는 '클라우드 센트리(Cloud Sentry)'를 출시했다고 2일 발표했다. [사진=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센트리는 클라우드에서 운영 중인 애플리케이션과 리소스에 영향을 주지 않고 신속하게 위협을 식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레거시‧네이티브 클라우드 워크로드 환경 전반에서 클릭 한 번으로 맥락적 이해가 가능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보안팀의 리소스 배치와 업데이트 여부와 관계없이 단일 배포로 아마존웹서비스(AWS) 계정을 위한 가시성을 확보한다.

현재 사전고객을 대상으로 공개됐다. AWS 클라우드의 인스턴스(EC2)와 컨테이너 이미지(ECR), 서버리스(Lambda) 보호를 위한 무결성 모니터링, 안티 멀웨어 보안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케빈 심저(Kevin Simzer) 트렌드마이크로 최고운영책임자(COO)는 "기업들이 새로운 클라우드 기술을 도입하면서 가시성은 낮아지고 있다"며 "트렌드마이크로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기존 제품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가시성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김혜경 기자(hkmind90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센트리'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