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샤이니 민호, 첫 솔로앨범에 제미나이·림 킴 피처링 참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샤이니 민호의 첫 솔로 앨범에 제미나이·림 킴 등 개성 넘치는 싱어송라이터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2일 SM엔터테인먼트는 "민호의 첫 솔로 앨범 ‘CHASE’(체이스)는 세련된 무드의 타이틀 곡 ‘놓아줘 (Chase)’를 비롯한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미나이(GEMINI)와 림 킴(김예림)이 수록곡 피처링으로 지원사격 했다"고 알렸다.

샤이니 민호 첫 솔로 앨범 'CHASE'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민호 첫 솔로 앨범 'CHASE'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앨범에 수록된 'Runaway'(런어웨이)는 강렬한 808 베이스와 오리엔탈 플럭 사운드가 어우러진 유니크한 힙합 곡으로, 민호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제미나이와 작사 작업도 함께했다. 가사에는 떠난 상대의 마음을 되돌리려 노력하지만 결국 망가지는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더불어 'Waterfall'(워터폴)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여유로우면서도 묵직한 베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R&B 곡으로, 가사에는 매혹적인 상대에게 빠져드는 모습을 '물'이라는 소재를 사용해 감각적으로 묘사했으며 민호와 림 킴의 색다른 보컬 케미스트리가 귀를 사로잡는다.

민호는 앨범 발표를 기념해 유튜브와 틱톡 SHINee 채널에서 두 번의 생방송을 진행한다. 12월 6일 오후 5시에는 신곡 소개와 함께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12일 오후 7시에는 앨범 언박싱과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등을 주제로 코멘터리 라이브를 펼친다.

샤이니 민호의 첫 솔로 앨범 'CHASE'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12일 음반 발매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샤이니 민호, 첫 솔로앨범에 제미나이·림 킴 피처링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