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우새' 조영남 "사귀다 졸혼하자" 고백…이효춘 "절대 싫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운 우리 새끼' 가수 조영남이 배우 이효춘을 향한 직진 고백을 했다.

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과 딘딘은 조영남, 백일섭과 함께 낚시터를 찾았다. 가요계 '미우새' 끝판왕인 조영남과 배우계 대부 백일섭은 고등학교 동창. 더욱이 이상민과 딘딘은 두 사람의 욕설이 난무하는 현실 대화에 조마조마해하며 낚시를 이어갔다.

'미운 우리 새끼'에 조영남, 이효춘, 백일섭이 출연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에 조영남, 이효춘, 백일섭이 출연했다. [사진=SBS]

또한, "졸혼은 뭐냐" "쫓겨난 것보단 낫다"라며 서로를 저격하는가 하면, 고등학교 시절 "못생겼다" "별 볼 일 없는 놈이었다"라며 '찐친' 바이브 디스전을 펼쳤다.

한편, 이효춘의 등장에 조영남의 긴장한 모습이 공개됐다. 시종일관 이효춘에게 "아름다워서 신경 쓰인다"며 칭찬하는가 하면 대신 물고기를 잡아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조영남은 이효춘에게 "나는 좋은 아파트가 있다"며 "사귀다가 졸혼 한 번 하자"라고 고백했다.

하지만 이효춘은 "절대 싫다, 지구상 남자 씨가 말라도 안 사귄다"라며 거절했다. 백일섭 역시 "따귀를 날려라"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우새' 조영남 "사귀다 졸혼하자" 고백…이효춘 "절대 싫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