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컬투쇼' 박진영 "슈가, 시사회 참석…불참한 갓세븐 인증 해주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박진영이 갓세븐 멤버들에게 티켓 인증을 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5일 방송된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 박진영, 김동휘, 허동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배우 허동원, 김동휘, 박진영이 '컬투쇼'에 출연했다. [사진=SBS라디오 캡처]
배우 허동원, 김동휘, 박진영이 '컬투쇼'에 출연했다. [사진=SBS라디오 캡처]

이날 박진영은 "방탄소년단 슈가가 VIP 시사회에 시간이 되어 와줬는데 갓세븐 멤버들은 해외투어와 스케줄이 있어서 오지 못했다"라며 "티켓 인증 정도는 해줄 거라 생각한다. 의리가 있는데"라고 말했다.

또 귀가 크다는 반응에 "어머니 닮아서 귀가 크다"라고 전했다. 이어 "진영 씨가 갓세븐과 같이 나오며 말을 잘 안하는데 배우로 나오니 목소리 듣고 좋다"라고 하자 "저도 목소리가 큰데 애들이 커서 끼지를 못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크리스마스 캐럴'은 은 쌍둥이 동생 월우(박진영 분)가 죽은 후, 복수를 위해 스스로 소년원에 들어간 형 일우(박진영 분)가 소년원 패거리와 잔혹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 스릴러로, 오는 7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투쇼' 박진영 "슈가, 시사회 참석…불참한 갓세븐 인증 해주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