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컬투쇼' 박진영 "'재벌집 막내아들', 감독님 부탁에 감사히 특별출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박진영이 '재벌집 막내아들' 특별출연을 언급했다.

5일 방송된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 박진영, 김동휘, 허동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배우 허동원, 김동휘, 박진영이 '컬투쇼'에 출연했다. [사진=SBS라디오 캡처]
배우 허동원, 김동휘, 박진영이 '컬투쇼'에 출연했다. [사진=SBS라디오 캡처]

이날 박진영은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특별출연 한 것에 대해 "1부에 잠깐 했다"라며 "인연이 없었는데 감독님이 해주면 좋겠다고 부탁하셔서 기꺼이 감사히 했다"라고 전했다.

박진영은 '재벌집 막내아들' 1부에 윤현우(송중기 분)를 배신한 신대리 역을 맡아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이 말에 김태균과 문세윤이 "'재벌집 막내아들'이 재미있다고 하던데 한 번에 다 보려고 꾹 참고 있다"라고 하자 박진영은 "영화는 한 번에 볼 수 있다"라고 재치있게 영화 자랑을 했다.

'크리스마스 캐럴'은 은 쌍둥이 동생 월우(박진영 분)가 죽은 후, 복수를 위해 스스로 소년원에 들어간 형 일우(박진영 분)가 소년원 패거리와 잔혹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 스릴러로, 오는 7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투쇼' 박진영 "'재벌집 막내아들', 감독님 부탁에 감사히 특별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