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츄, 5일 죠지와 듀엣송 발표…이달소 퇴출 논란 속 '본업' 열중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츄가 이달의소녀 퇴출 논란 속 듀엣곡 발표로 활동을 이어간다.

츄와 죠지는 5일 오후 6시 듀엣송 '디어 마이 윈터(Dear My Winter)'를 발매한다.

'디어 마이 윈터'는 롯데백화점의 네 번째 송포유 프로젝트로, 엔데믹 이후 다시 찾아온 겨울 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에 고마움을 느끼는 마음을 담아 만든 재즈풍 윈터송이다.

가수 츄가 죠지와 5일 듀엣송 '디어 마이 윈터(Dear My Winter)'를 발표한다. [사진=모노튜브]
가수 츄가 죠지와 5일 듀엣송 '디어 마이 윈터(Dear My Winter)'를 발표한다. [사진=모노튜브]

아티스트 콜드(Colde)가 수장으로 있는 레이블인 WAVY의 아티스트 밀레나(Milena)가 해당 곡의 프로듀싱을 담당했다. '디어 마이 윈터'를 통해 처음 호흡을 맞추게 된 츄와 죠지는 자신의 목소리를 감미로우면서도 담담하게 녹여냈다.

이와 함께 츄와 죠지가 함께 한 '디어 마이 윈터'의 라이브 클립, 녹음실 메이킹 비하인드가 잇달아 공개될 예정. 츄는 특유의 유쾌하고 밝은 텐션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츄의 듀엣곡 발표는 이달의 소녀 퇴출 논란 후 첫 행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그룹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지난 달 25일 "최근 당시 스태프를 향한 츄의 폭언 등 갑질 관련 제보가 있어서 조사한 바 사실이 소명돼 당사가 책임을 지고 이달의 소녀에서 츄를 퇴출시키기로 결정했다"며 츄의 제명 및 퇴출 소식을 전했다.

그러자 츄는 "저도 일련의 상황에 대하여 연락받거나 아는 바가 없어 상황을 파악하고 있으나 분명한 것은 팬분들께 부끄러울 만한 일을 한 적은 없다"고 입장을 전했다.

츄는 '디어 마이 윈터(Dear My Winter)' 발매 외에도 예정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츄는 오는 9일 첫방송을 앞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예능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MC로 발탁됐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츄, 5일 죠지와 듀엣송 발표…이달소 퇴출 논란 속 '본업' 열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