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배인혁이 닮은 꼴로 언급되는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배우 윤두준에 대해 이야기했다.
배인혁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카페에서 조이뉴스24와 만나 SBS 드라마 '치얼업' 관련 이야기를 나눴다.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에서 연희대 응원단 단장 '박정우' 역 매력적으로 소화한 배우 배인혁이 12일 서울 논현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라운드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https://image.inews24.com/v1/e600a30eb891d8.jpg)
이날 종영한 '치얼업'은 찬란한 역사를 뒤로 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코. 배인혁은 응원단장 박정우로 분했다.
배인혁은 데뷔 초부터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배우 윤두준과 닮아 이목을 끌었다. 날렵한 눈매, 강인한 턱선 등이 윤두준과 닮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배인혁은 윤두준과 닮은 꼴로 언급되는 것에 "워낙 대단하신 분이지 않나. 제가 초등학생 때부터 아이돌을 하셨던 분이고 배우로서도 대단한 활동을 해주셔서 같이 언급되는 것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기뻐했다.
이어 "사실 같은 미용실인데 한 번을 마주치지 않았다"라며 "궁금하긴 하다. 저라는 사람을 알고 있을지"라고 덧붙였다.
한편 '치얼업'을 끝낸 배인혁은 차기작 검토 및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