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윤영x이채영x이선호x이루 '비밀의 여자' 캐스팅…2023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최윤영, 이채영, 이선호, 이루, 신고은, 이은형이 '비밀의 여자'에 출연한다.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연출 신창석 극본 이정대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엮이게 되면서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작품이다.

배우 최윤영, 이채영, 이선호, 이루, 신고은, 이은형이 '비밀의 여자'에 출연한다.  [사진=KBS, 소속사]
배우 최윤영, 이채영, 이선호, 이루, 신고은, 이은형이 '비밀의 여자'에 출연한다. [사진=KBS, 소속사]

최윤영은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즉 받은 만큼 돌려주는, 거칠 것 없는 성품을 지닌 안하무인 상속녀 오세린 역을 맡았다. 그런 그녀에게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나게 되고 분노로 차오른 감정들은 곧 악행으로 이어진다.

이채영은 극 중 YJ그룹의 며느리가 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교활한 성격의 주애라로 분한다. 주애라는 단순한 신분 상승과 재산이 아닌, 숨겨진 목표를 향해 질주한다.

이선호는 유쾌하고, 정의롭고, 머리까지 비상한 엄친아의 표본 서태양 역으로 돌아온다. 누구보다 올바르고, 완벽했던 그는 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인생이 송두리째 흔들리게 된다.

이루는 단순하고 즉흥적인 성격을 가진, YJ그룹의 후계자 남유진 역을 맡는다. 능력에 비해 큰 욕심과 센 자존심 그리고 허세로 가득한 그는 정겨울과 결혼하지 않으면 YJ그룹의 후계자에서 제외하겠다는 할아버지 엄포에 어쩔 수 없이 결혼하지만, 결혼 전부터 이어온 주애라와의 아슬아슬한 관계 또한 이어간다.

신고은은 단아하고 청초한 외모에 인정 넘치는 성품을 지닌 정겨울 캐릭터를 맡았다. 정겨울은 YJ그룹 며느리가 돼 순탄치 않은 결혼 생활을 이어가던 중 끊이지 않는 위기들에 맞서며 진실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이은형은 정겨울의 의붓오빠 정영준으로 분한다. 정영준은 평소 말수 없고 차분한 성격이지만, 동생 정겨울 일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키다리 오빠다.

‘비밀의 여자’는 이정대 작가와 신창석 감독이 '비밀의 남자' 이후 다시 뭉친 작품이다. 2023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윤영x이채영x이선호x이루 '비밀의 여자' 캐스팅…2023년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