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 업텐션 샤오·환희, '보이즈 플래닛' 참가…재데뷔 정조준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업텐션 샤오, 환희가 '보이즈 플래닛'에 출격한다.

22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업텐션 샤오, 환희는 최근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연을 결정 짓고 첫 합숙을 마쳤다.

(왼쪽부터) 업텐션 샤오, 환희가 Mnet '보이즈 플래닛'에 출격한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왼쪽부터) 업텐션 샤오, 환희가 Mnet '보이즈 플래닛'에 출격한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샤오, 환희는 2015년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해 1998년생 막내 라인으로 맹활약 했다. 환희는 메인 보컬로, 샤오는 서브 보컬로 데뷔 후 7년간 실력을 다져오며 다방면에서 인정받았다.

지난 10월 업텐션 'Code Name: Arrow'로 활동한 샤오 환희는 신곡 활동을 마친 뒤 '보이즈 플래닛'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가수와 배우로 영역을 확장한 같은 그룹 김우석 이진혁의 선례가 있는 만큼 이들의 도전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보이즈 플래닛'은 2023년 국내에서 방영되는 첫 아이돌 메이킹 프로그램이다. 지난 8월 마감한 공개 모집에는 84개 국가 및 지역에서 수천여 명이 지원서를 냈으며, 국내외 229개 매니지먼트사 역시 공개 모집에 참여한 바 있다. 2023년 2월 2일 목요일 오후 8시 첫 방송.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 업텐션 샤오·환희, '보이즈 플래닛' 참가…재데뷔 정조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