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뷔 5주년' 더보이즈, 올해도 바쁘게 달린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대학교 신입생으로 변신한다.

더보이즈는 오는 8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등지를 통해 자체 콘텐츠 영상물인 '2023 더비대학교 오리엔테이션'을 전격 공개하고 팬들을 찾는다.

더보이즈 자체 콘텐츠 관련 이미지 [사진=IST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자체 콘텐츠 관련 이미지 [사진=IST엔터테인먼트]

'2023 더비대학교 오리엔테이션'은 최근 데뷔 5주년을 맞는 등 바쁘게 달려온 더보이즈가 팬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콘텐츠로, 멤버 각각 다양한 학과의 신입생 부캐(부캐릭터)로 분해 펼치는 자체 예능이다. 영상에서는 신입생 더보이즈가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대면식부터 친목 도모를 위한 레크리에이션 게임까지 다양한 상황극을 진행,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이들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더보이즈는 대학교 신입생으로 변신한 만큼, '더비대학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과잠(대학학과의 로고가 새겨진 고유의 점퍼)' 착장까지 완벽에 가까운 대학생 비주얼로 설렘을 유발할 예정이라고. 그동안 신선한 소재의 자체 콘텐츠를 잇따라 선보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온 더보이즈가 오랜만에 전격 공개하는 새 콘텐츠 '2023 더비대학교 오리엔테이션'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베일을 벗게 될지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2월 열린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에서 '베스트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2022년 연말을 뜨겁게 달궜다. 다가오는 2월 완전체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인 더보이즈는 이달 21~22일 일본 현지 팬미팅을 개최하는 등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뷔 5주년' 더보이즈, 올해도 바쁘게 달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