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타스캔들' 유제원 감독 "양희승 작가, 세번째 호흡…엄청 믿는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일타스캔들' 유제원 감독이 양희승 작가와 세번째 호흡을 맞추며 "엄청난 믿음이 있다"고 고백했다.

9일 오후 진행된 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스캔들'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양희승 작가는 "사교육 1번지에서 일타강사와 반찬가게 사장의 유니크한 로맨스가 중심"이라면서 "로맨스 뿐 아니라 입시 배경인 만큼 학생들의 애환도 다룬다. 결국 사람 사는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드라마를 소개했다.

'일타스캔들' 포스터 [사진=tVN]
'일타스캔들' 포스터 [사진=tVN]

'일타스캔들'(연출 유제원, 극본 양희승,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은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그린다.

유제원 감독은 양희승 작가와 '고교처세왕'과 '오 나의 귀신님' 이후 세번째 호흡을 맞춘다.

유 감독은 "'갯마을 차차차' 이전부터 이 작품을 준비했다. (작가님이) 좀 더 집필하는 시간이 필요해서 '갯마을 차차차'를 먼저 하고 오라고 하시더라"라면서 "그냥 자연스럽게 작품을 하게 됐다. 양희승 작가면 무조건 해야한다. 그만큼 믿음이 있다. 엄청 믿는다"라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에서 전도연이 국가대표 반찬가게 사장 남행선 역을, 정경호가 대한민국 최고의 일타 강사 최치열 역을 맡아 열연한다. 14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타스캔들' 유제원 감독 "양희승 작가, 세번째 호흡…엄청 믿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