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현욱, 'D.P.' 시즌2 합류…한준희 감독과 재회(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최현욱이 'D.P.' 시즌2에 출연한다.

최현욱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10일 조이뉴스24에 "최현욱이 'D.P.' 시즌2에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약한영웅' 최현욱이 'D.P.' 시즌2에 출연한다.  [사진=웨이브 ]
'약한영웅' 최현욱이 'D.P.' 시즌2에 출연한다. [사진=웨이브 ]

넷플릭스 시리즈 'D.P.'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안준호(정해인)와 한호열(구교환)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시즌1의 큰 인기 속에 시즌2가 제작됐다.

지난해 공개 즉시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웨이브 오리지널 '약한영웅 class1'에서 안수호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한 최현욱은 'D.P.' 시즌2까지 출연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게 됐다. 특히 '약한영웅'의 크리에이터였던 한준희 감독과 재회하게 됐다는 점 역시 기대 포인트다.

'D.P.' 시즌2에는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고경표, 신승호 등 시즌1 출연자들 뿐만 아니라 지진희, 김지현, 최현욱 등 새로운 배우들이 합류해 신선한 재미를 더한다.

'D.P.' 시즌2는 현재 모든 촬영을 마친 상태이며 올해 공개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현욱, 'D.P.' 시즌2 합류…한준희 감독과 재회(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