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두나 '다음 소희', 2월 8일 개봉 확정 "강렬·독보적"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다음 소희'가 2월 8일 개봉된다.

'다음 소희'는 당찬 열여덟 고등학생 '소희'가 현장실습에 나가면서 겪게 되는 사건과 이를 조사하던 형사 '유진'이 같은 공간, 다른 시간 속에서 마주하게 되는 강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배두나와 김시은이 출연했다.

'다음 소희'가 2월 8일 개봉된다. [사진=트윈플러스파트너스㈜]
'다음 소희'가 2월 8일 개봉된다. [사진=트윈플러스파트너스㈜]

한국 영화 최초로 칸영화제 비평가주간 폐막작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룬 '다음 소희'는 칸영화제로부터 "충격적이면서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작품"이라는 극찬을 끌어냈다.

여기에 제42회 아미앵국제영화제 관객상을 비롯한 3관왕, 제26회 판타지아영화제 폐막작 선정과 더불어 감독상, 관객상까지 2관왕을 거머쥐며 전 세계 관객들이 공감하는 작품으로서 뜻깊은 성취를 이루었고, 그 밖에도 제23회 도쿄필맥스 영화제 심사위원특별상 수상, 제59회 타이페이금마장영화제 공식 초청 등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작품성을 입증했다.

또한 "최고의 영화"(La Presse), "칸영화제의 숨은 보석!"(The Hollywood Reporter), "강렬하고, 깊고, 독보적이다!"(Movie Marker), "설득력 있는 연기, 견고한 연출"(Screen International) 등 해외 유력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폭발적인 극찬을 얻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두나 '다음 소희', 2월 8일 개봉 확정 "강렬·독보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