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태양, 파격 상의 탈의까지…상상력 자극하는 컴백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태양이 파격적인 상의 탈의로 시선을 집중 시켰다.

더블랙레이블은 태양의 컴백을 하루 앞둔 12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IBE (Feat. Jimin of BTS)' D-1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 된 첫번째 포스터 이미지에서 태양은 아래를 향한 묵직한 시선과 진지한 표정으로 은은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태양 '컴백 D-1' 포스터 [사진=더블랙레이블]
태양 '컴백 D-1' 포스터 [사진=더블랙레이블]

태양 '컴백 D-1' 포스터 [사진=더블랙레이블]
태양 '컴백 D-1' 포스터 [사진=더블랙레이블]

또한 상반된 구도와 분위기가 인상적인 두번째 포스터에선 파격적인 상체 탈의 속 돋보이는 태양의 명품 피지컬과 위를 향한 시선 속 강렬한 눈빛은 예사롭지 않은 아우라를 풍긴다.

이렇게 태양은 보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오브제가 포함된 신비로운 느낌과 함께 'D-1'이라는 문구로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태양은 앞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왔다.

특히 지난 11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중독성 강한 후렴구 일부를 들려줘 깊은 인상을 남겼다. 여기에 더해 태양과 방탄소년단 지민의 감각적인 비주얼도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태양의 신곡 'VIBE(Feat. Jimin of BTS)'는 서로의 관계 속 'VIBE'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중독성 비트와 태양과 지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빌보드 핫 트렌딩 리얼타임 차트 1위에 진입해 일찌감치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태양의 신곡 'VIBE'는 오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태양, 파격 상의 탈의까지…상상력 자극하는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