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문상민, 수상에 시상자까지…2023 기대주 입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문상민이 2023년의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문상민은 지난 17일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23년을 이끌어 갈, 기대되는 남자배우(신인)로 선정되며 가장 빛나는 대세임을 입증했다.

문상민이 2023년 대세임을 입증했다. [사진=어썸이엔티]
문상민이 2023년 대세임을 입증했다. [사진=어썸이엔티]

21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투표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는 역대 최다 인원인 약 41만 명이 참여해 더욱 의미가 컸다.

문상민은 "2022년도에 '슈룹'으로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고 덕분에 이렇게 값진 상까지 받게 된 것 같다. 2023년에는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 지난 19일에는 '제32회 서울가요대상'에 OST 부문 시상자로 나섰다. 문상민의 수려한 외모와 우월한 피지컬에 짧은 등장에도 수많은 팬들이 환호성을 쏟아내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문상민이 2023년을 기분좋게 시작했다. [사진=어썸이엔티]
문상민이 2023년을 기분좋게 시작했다. [사진=어썸이엔티]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한 배우 겸 작가 정은혜와 함께 시상한 문상민은 정은혜의 마이크 높이를 맞춰주는 등 다정한 젠틀남의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중저음의 목소리와 안정적인 톤으로 시상까지 완벽하게 마치며 새해부터 열일 행보를 이어갔다.

문상민은 tvN '슈룹'에서 성남대군 역을 맡아 변화무쌍한 매력을 그리며 드라마 인기를 견인했다. 방영 첫 주부터 마지막까지 매주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상위에 오르는 등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라이징 스타로 우뚝 섰다.

이를 입증하듯, 문상민은 드라마 종영 후 국내외 매체 인터뷰, 화보 촬영뿐만 아니라 화장품 브랜드와 시계 브랜드의 모델까지 꿰차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문상민, 수상에 시상자까지…2023 기대주 입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