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컴백] 슈주 예성, 솔로 7년만 첫 정규 'Sensory Flows' 발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예성이 아주 특별한 감각의 흐름을 이끈다.

예성은 25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Sensory Flows'(센서리 플로우스)를 발매한다.

슈퍼주니어 예성 솔로 컴백 관련 이미지 [사진=레이블SJ]

솔로 데뷔 7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Sensory Flows'는 예성의 감성을 가득 담은 앨범이다. 슈퍼주니어 메인 보컬의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다양한 장르와 메시지를 아우르는 예성표 감성의 진수를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Small Things'는 주변의 작은 감정들이나 소소한 마음들이 모여서 커다란 하나의 마음을 만들어 내고 있다는 내용을 담은 인디팝 장르의 곡이다. 예성은 가성을 활용한 창법으로 '아티스틱 보이스'를 또 한번 매력적으로 변주하며, 기타 반주와 하모닉스 계열의 사운드들을 더욱 아름답게 표현했다.

이밖에도 예성이 직접 작사, 작곡한 팝 R&B 장르의 '아름다워 (Beautiful)', 반려동물에 대한 곡 '우리의 시간 (Together)', 예성이 가사를 쓴 '4 Seasons'(포 시즌스)가 수록돼 그의 송라이팅 능력을 확인시킨다.

또한, 'All Night Long'(올 나잇 롱), '같아 우리 (Like Us)', 'HO (Feat. 마크 of NCT)'(호), 'Bear Hug'(베어 허그), 'Moment'(모먼트), '환상 (Mermaid)' 등 완성도 높은 총 10곡이 앨범을 다채롭게 구성하고 있다.

전반적으로 따뜻하게 흘러가는 예성의 '감각 흐름'이 새해 많은 음악 팬들에게도 온기를 전해줄 예정이다.

예성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Sensory Flows'를 발매하며, 컴백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에는 슈퍼주니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