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이즈플래닛' PD "오디션 최초 외부기관 검증, 제작·투표 완전 분리"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보이즈플래닛' 제작진이 차별화 포인트를 전했다.

2일 Mnet '보이즈 플래닛'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신영 PD, 고정경 PD, 이석훈, 솔지, 임한별, 백구영, 최영준이 참석했다.

김신영 PD, 고정경 PD가 2일 열린 Mnet '보이즈 플래닛'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net]
김신영 PD, 고정경 PD가 2일 열린 Mnet '보이즈 플래닛'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net]

'보이즈 플래닛'은 첫 방송 전부터 시그널송 퍼포먼스 영상, 각종 디지털 콘텐츠 등이 큰 반향을 이끌고 있다.

이전 오디션과 다른 '보이즈 플래닛'의 차별화 포인트에 대한 질문에 김신영 PD는 "투표 오디션 최초로 독립적 외부 기관 삼일 PwC의 검증을 받는다. 제작과 투표를 완전히 분리하는 시도라 볼 수 있다. '걸스플래닛'과는 다르게 이번엔 100% 스타 크리에이터 투표로 데뷔조가 결정되는 게 차이점이다. 또 한중일 구분 없이 투표가 되기 때문에 크리에이터 투표 결과가 결정하게 된다"고 답했다.

이어 김 PD는 "이렇게 많은 수의 Z세대를 만난 적 없었는데, 굉장히 도전적이고 꿈을 위해 진취적으로 나아가는 자세가 예전 친구들과 다르더라. 그런 점들이 차별점"이라 밝혔다.

한편, 2일 오후 8시 첫 방송하는 '보이즈 플래닛'은 엠넷 재팬, 아베마(ABEMA)를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방송되는 것은 물론 미주, 동남아 등 다양한 지역 및 국가를 아우르는 글로벌 송출 플랫폼과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로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이즈플래닛' PD "오디션 최초 외부기관 검증, 제작·투표 완전 분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