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터트롯2' 하동근, 기사회생하며 톱25 합류…'트롯불사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미스터트롯2' 하동근이 데스매치서 극적으로 기사회생하며 톱25에 합류했다.

하동근은 2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7회 마지막에서 데스매치 추가 합격자로 호명됐다.

'미스터트롯2' 하동근이 추가합격하며 TOP25에 들었다. [사진=TV CHOSUN 방송화면 캡처 ]
'미스터트롯2' 하동근이 추가합격하며 TOP25에 들었다. [사진=TV CHOSUN 방송화면 캡처 ]

앞서 하동근은 '마스터 예심' 때 '사랑님'을 불러 마스터들의 극찬과 함께 ‘올하트’를 받았지만, 본선 2차전에서 고비를 맞았다. 강력한 우승 후보인 김용필을 용감하게 지목해 데스매치 첫 무대를 꾸몄던 것. 당시 하동근은 윤복희의 '왜 돌아보오'를 선곡해 열창했고, 박선주-장윤정-현영 등 마스터들의 극찬에도 불구하고 김용필에게 패했다. 마스터들은 "둘 다 너무 훌륭한 무대였는데, 한명을 골라야 한다는 게 너무 힘들다"며 괴로워했고 하동근은 아쉽게 탈락 후보가 됐다.

두 사람의 맞대결 후 결과 발표 장면은 5회 방송 중 분당 최고 시청률인 22.4%(닐슨코리아 집계)를 기록해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다. 하동근에게도 "졌잘싸"(졌지만 잘 싸웠다)라는 반응이 쏟아졌다.

이 같은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하동근은 7회 마지막에 추가 합격자로 이름을 올려 '트롯 불사조'라는 애칭을 얻게 됐다.

하동근은 매회 '신스틸러'급 분량몰이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른 참가자들의 무대에 찐 리액션을 방출해 깨알 웃음을 안기는 것은 물론, 지난 6회에서는 이찬성과 함께 건강기능식품 PPL을 맡아 만담급 콩트 연기를 선보였다. 노래 뿐 아니라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 앞으로 펼쳐질 본선 3차전 메들리 팀미션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미스터트롯2' 대학부 최수호가 박지현, 김용필 등을 제치고 본선 2차 진의 자리에 올랐다. TOP5에는 최수호를 포함해 김용필, 안성훈, 송민준, 박지현이 올랐다. 또한 하동근 외에도 진욱, 추혁진, 박성온, 임찬이 패자 부활에서 추가 합격해 3차전에 진출하게 됐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트롯2' 하동근, 기사회생하며 톱25 합류…'트롯불사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