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울메이트' 김다미 "순수한 변우석, 키 생각보다 더 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다미가 전소니, 변우석과 함께 한 소감을 밝혔다.

김다미는 3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소울메이트'(감독 민용근) 제작보고회에서 "평소 소니 언니와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 작품을 통해서 만나게 될 줄 몰랐다"라고 말했다.

배우 김다미가 3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소울메이트' 제작보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배우 김다미가 3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소울메이트' 제작보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이어 "이렇게까지 친해질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잘 맞았다. 서로 속 얘기도 많이 하고 진심으로 대해줘서 소니 언니와 이 영화를 찍은 것이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또 변우석에 대해선 "진우 같다는 생각을 했다. 눈이 정말 순수하다"라며 "실제로 봤을 때 정말 진우였고 키는 생각보다 너무 컸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진우가 둘 사이에서 모호한 감정을 왔다갔다 하다 보니 어려운 캐릭터였는데 열정적으로 해줘서 재미있었다"라고 덧붙였다.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다.

누군가에게는 소울메이트를 떠올리게 하고, 또다른 사람들에게는 과거의 추억을 불러 일으킬 '소울메이트'는 싱그럽고 따스한 감성을 전한다.

'소울메이트'는 오는 3월 15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울메이트' 김다미 "순수한 변우석, 키 생각보다 더 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