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랑의 이해', 문가영 아닌 안수영 상상불가…인생캐 추가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문가영이 '사랑의 이해'로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추가했다.

문가영은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연출 조영민 / 극본 이서현 이현정)에서 KCU 은행 영포점의 여신이자 사랑은 한순간에 무너질 수 있는 모래성이라고 생각하는 안수영 역을 맡아 꾸밈없는 감정 연기는 물론, 깊은 울림을 전하는 내레이션 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랑의 이해' 문가영이 또 하나의 인생캐를 완성했다. [사진=SLL]
'사랑의 이해' 문가영이 또 하나의 인생캐를 완성했다. [사진=SLL]

안수영은 누구에게나 친절하지만 스스로에겐 친절하지 못하고 누구에게도 쉽게 꺼내지 못할 아픔을 지닌 인물. 문가영은 그동안 보여줬던 캐릭터들과는 달리 점점 생기를 잃어버리는 얼굴부터 건조하지만 묘하게 날이 선 목소리, 감정의 폭이 크지 않는 미소를 지닌 얼굴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사랑을 원하면서도 사랑만을 원한 것만은 아닌 복잡한 캐릭터의 감정을 섬세하고 밀도 높은 연기로 완성했을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이 캐릭터의 다단한 감정선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캐릭터를 쌓아 올렸다.

특히 상수(유연석 분)에게 하염없이 빠져드는 감정을 애써 모른 척하며 끝내 통영으로 사라져버린 안수영의 감정을 세세하게 이끌었다. 문가영이 아닌 안수영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수영에게 완벽히 동화된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했다.

또, 문가영은 유연석뿐만 아니라 정가람(정종현 역), 금새록(박미경 역)과 다각도 케미를 보여주는 데 이어 문태유(소경필 역), 양조아(서민희 역) 등 KCU 은행원들과도 차진 호흡을 자랑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처럼 문가영은 일순간 빠져들게 만드는 애절한 멜로 연기는 물론 각 캐릭터와 찰떡 호흡을 선사하며 '문가영의 재발견', '본 적 없는 건조한 문가영' 등의 뜨겁고도 다양한 반응을 얻으며 또 하나의 스펙트럼을 넓혔다.

참여하는 작품마다 남다른 캐릭터 해석력으로 모든 인물을 '문가영 화(化)' 시키며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문가영의 다음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또한 종영까지 단 1회 만을 남겨놓고 있는 '사랑의 이해'에서 문가영이 어떤 결말을 그려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랑의 이해', 문가영 아닌 안수영 상상불가…인생캐 추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