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동엽→홍현희x이진호 '오피스빌런' MC…3월 첫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신동엽에 이어 홍현희&이진호가 '오피스 빌런' MC군단에 합류한다.

MBN과 채널S의 직장인 멘탈 관리 토크쇼 '오피스 빌런'은 평온한 직장생활을 위협하는 사무실 내 다양한 ‘빌런’들의 사연을 함께 씹고 뜯고 맛보며 슬기로운 직장생활의 팁이 되어줄 프로그램. 특히 빌런의 심리를 탐구하고, 사이다 대처법까지 예고하고 있어서 직장인들의 마음을 속 시원하게 뚫어줄 전망이다.

신동엽, 홍현희, 이진호가 '오피스 빌런' MC로 발탁됐다. [사진=SM C&C, 초록뱀이앤엠]
신동엽, 홍현희, 이진호가 '오피스 빌런' MC로 발탁됐다. [사진=SM C&C, 초록뱀이앤엠]

'국민 MC' 신동엽은 특유의 센스와 재치 넘치는 코멘트로 K-직장인들의 답답함을 시원하게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홍현희는 대기업 제약회사 근무 경험에서 나온 돌직구로 직장인들의 멘탈을 탈탈 털기도. 한편으로는 폭풍 공감하며 엄마 같은 따스함을 선사한다. 이진호는 주체할 수 없는 특유의 '날 것' 입담으로, 톡톡 튀는 빌런 퇴치법을 제시하며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선사한다.

'오피스 빌런'은 이메일(officevillain@naver.com)을 통해 다양한 사연을 모집 중이다. 사무실 뿐 아니라 아르바이트까지, '빌런' 때문에 고통받고 있는 대한민국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다.

3월 첫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동엽→홍현희x이진호 '오피스빌런' MC…3월 첫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