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이유진 "父 이효정, 일산 이연복…엄청 러블리"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 혼자 산다' 이유진이 선배 배우이자 아버지인 이효정과의 부자(父子) 일상을 공개한다.

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본가 털이'에 나선 1년 차 자취생 이유진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유진은 자취하는 집에서 30~40분 거리에 있는 본가를 방문한다.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간 본가에선 낯익은 인물이 이유진을 반긴다. 이유진은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우리 아버지가 배우 이효정 님"이라고 소개한다. 본가 곳곳엔 청춘 배우부터 오랜 연기 내공으로 다양한 배역을 소화한 이효정의 기록이 자리해 시선을 모은다.

'나 혼자 산다' 이유진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이유진 [사진=mbc]

이효정은 배고픈 아들을 위해 자장면을 집에서 만들며 수준급 요리 실력을 자랑한다. 이유진은 "우리 아빠가 일산 이연복"이라며 '요리 금손' 아버지를 자랑한다.

자장면이 뚝딱 완성되자 부자는 마주 보고 앉아 식사에 집중한다. 이때 이효정은 자장면 레시피 전수부터 결혼학까지 식사하는 동안 '밥상 홈스쿨링'을 펼친다. 이유진은 "우리 아빠가 사실 엄청 러블리한 분"이라며 애정을 드러낸다고.

이효정은 요리 실력 외에도 중고 거래 마니아 면모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300여 건 거래 경험을 보유한 이효정은 눈 마사지기부터 기타까지 아들 이유진 앞에서 중고 거래 수확품(?) 자랑을 늘어놓는다.

또한 이효정은 중고 거래 수확 품을 자랑할 때마다 "갖고 갈래?"라고 물으며 아낌 없이 주는 나무의 모습으로 미소를 번지게 할 예정이다.

이유진은 본가 곳간 털이로 자취생들의 대공감을 부를 예정이다. 이효정이 만든 자장소스부터 깨지기 쉬운 달걀, 김, 과일, 물티슈, 냉동고 속 몇 개 안 남은 치킨 너겟을 야무지게 챙긴다. 더불어 한라봉, 샤인머스캣 등과 같은 자취생들이 잘 챙겨 먹지 않는 과일까지 쓸어온 것.

만족스러운 본가 곳간 털이 후 짐을 한 아름 안고 자취방 앞에 도착한 이유진은 곧 망연자실하는 사고와 마주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이유진 "父 이효정, 일산 이연복…엄청 러블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