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두산베어스 출신 오재원, 피크팩토리 전속계약…본격 방송활동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두산 베어스 출신 오재원이 피크팩토리와 전속 계약하며 방송 활동을 예고했다.

7일 피크팩토리 측은 "야구 실력 외에도 많은 재능을 가진 오재원과 한식구가 되어 기쁘다.앞으로 방송과 패션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계약소식을 전했다.

오재원은 16년동안 두산 베어스 원클럽 맨으로 통산 1570경기서 타율 0.267 1152안타 64홈런 521타점 678득점을 기록하며, 세 차례나 한국 시리즈 우승을 이끌었으며, 지난해 10월 은퇴식을 끝으로 야구선수 생활을 마무리했다.

오재원 [사진=피크팩토리]
오재원 [사진=피크팩토리]

오재원은 이달 열리는 2023FW 서울패션위크에서 '곽현주 컬렉션' 패션모델로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오재원은 "심사숙고하여 피크팩토리와 파트너가 되기로 결정했다. 배우고 도전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평소 관심 분야였던 패션모델로도 도전해보고 싶었다"라며 "패션모델은 물론,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한편 피크팩토리는 패션이벤트&모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회사로 패션브랜드의 패션쇼와 행사는 물론, 패션코드,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주요 디자이너의 패션쇼 연출을 진행해오고 있는 회사다, 또한, 패션모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로 오재원을 비롯해 배우 장유성 등이 소속돼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산베어스 출신 오재원, 피크팩토리 전속계약…본격 방송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