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랑수업' 김재중, '재중하우스' 최초 공개…재래시장 혼밥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자신의 일상과 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15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55회에서는 '뉴페이스'로 합류한 김재중의 일상이 드러난다.

'신랑수업' 김재중 [사진=채널A]
'신랑수업' 김재중 [사진=채널A]

김재중은 "'신랑수업' 모범생을 노리고 있는 3학년 8반 김재중입니다"라고 힘차게 자기소개하며 방송의 포문을 연다. 이에 절친 박태환은 '신랑수업' 첫 관문인 '3종 애교'를 요청한다. 그러면서 박태환은 "그냥 술 먹었다고 생각하고 하라"며 '찐친' 텐션을 보여 시작부터 폭소를 안긴다. 어렵사리 애교 관문을 넘은 김재중은 "저의 하루를 담은 영상은 첫 공개"라며 '재중 하우스'에서 펼쳐진 일상을 전격 오픈한다.

'재중 하우스'는 런웨이급 복도는 물론, 감각적이고 신박한 인테리어와 드라마 세트장 같은 드레스룸으로 모두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이와 관련해 김재중은 "일부러 집 같이 안 만들었다"며 특별한 이유를 들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후 김재중은 아침 루틴과 '맵부심' 식사를 마친 뒤, 집에서 나와 택시를 타고 이동한다. 그러면서 그는 "매니저가 피곤하니까 일상에서는 택시를 타는 편"이라고 밝힌다.

이윽고 김재중은 자신만의 '힐링 스폿'인 재래시장에 도착해 익숙하게 장바구니를 꺼내든다. 시장 맛집에 들러 혼밥을 하면서도 옆 테이블 여성들에게 말을 거는 등 넉살 좋고 털털한 반전 매력을 뿜어낸다. 나아가 김재중은 누군가의 사진을 휴대폰 화면에 띄워놓은 채, 그와 대화하며 밥을 먹어 '혼자 놀기 끝판왕'에 등극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랑수업' 김재중, '재중하우스' 최초 공개…재래시장 혼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