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글로리' 차주영 "가슴 노출신 CG, 꼭 필요한 설정 부담無"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차주영이 '더 글로리' 파트2 속 파격 노출신의 진실을 전했다.

차주영은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소격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극본 김은숙, 연출 안길호) 인터뷰에서 "노출신에 대한 부담감은 없었다"라고 말했다.

배우 차주영이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극본 김은숙, 연출 안길호)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배우 차주영이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극본 김은숙, 연출 안길호)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이어 "단지 그 전과는 다른 체형과 스타일로 나오다 보니까 저 스스로에 대한 걱정은 있지만 노출신 자체에 대한 부담은 없었다"라며 "혜정이가 유일하게 자신감을 내비치는 신이라고 생각해서 문제가 없었다"라고 선정적이라는 반응에 대해서도 예상을 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더 글로리' 파트2에서 차주영은 박연진(임지연 분) 앞에서 셔츠를 벗어던지는 파격 노출 신을 소화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완벽한 몸매에 CG설, 대역설이 불거지기도.

이에 대해 차주영은 "많은 논의가 있었던 장면"이라며 "저도 준비를 했고 대역도, CG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제가 다 하면 좋겠지만 설정 자체가 가슴 수술을 한 친구라 그걸 입히기 위해 CG가 필요했다. 셔츠신에 등장하는 몸은 제 것이고, 필요한 부분만 CG를 붙였다"라고 설명했다.

또 "재준(박성훈 분)과의 목욕신에서는 얼굴이 드러나는 건 제 모습이고 뒷모습이 대역이다"라고 덧붙였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 문동은(송혜교 분)이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해 12월 파트1에 이어 지난 10일 파트2가 공개되어 전 세계 관심을 얻고 있다. 공개 3일 만에 글로벌 1위에 오르며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차주영은 극 중 학교 폭력 가해자 무리에서 허영심에 찌든 최혜정 역을 맡아 송혜교, 임지연, 박성훈, 김히어라, 김건우 등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글로리' 차주영 "가슴 노출신 CG, 꼭 필요한 설정 부담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