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20만 돌파…자막 싱어롱 상영회 확정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스크린에서도 '히어로 매직'을 제대로 과시했다.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2022.12.10-11, 고척스카이돔)'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압도적인 화력으로 20만 관객을 돌파했다.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20만 관객을 돌파했다. [사진=CGV]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20만 관객을 돌파했다. [사진=CGV]

지난달 17일 사전 예매 오픈 직후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개봉 전 이미 12만 명의 관객을 확보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개봉 3주 차를 맞은 현재까지도 박스오피스 TOP 10에 꾸준히 랭크됐다.

이에 17일 오후 2시를 기준으로 CGV의 당일 입장 관객이 1천800명을 기록하며 누적관객수 20만 명을 훌쩍 넘어섰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뜨거운 팬심에 보답하기 위해, 수도권뿐 아니라 전국의 다양한 지역에서 영시봉 상영회, 영시봉 앵콜 상영회 등 특별 상영회를 마련해 화답해 왔다. 그중에서도 임영웅의 노래를 따라 부르며 영화까지 감상할 수 있는 '싱어롱 상영회'는 오는 25일 진행된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앞서 '영시봉 상영회'에서 중앙 제어(콘솔) 시스템을 도입해 극장에서 경험하는 콘서트장의 열기를 제대로 보여줬다. 수도권 외 지역에서 진행되는 응원봉 상영회 최초로 중앙 제어(콘솔) 시스템을 도입해 '영시봉 앵콜 상영회'를 확정할 만큼 당시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영시봉 상영회를 비롯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관람한 많은 관객들은 "들썩이는 몸을 주체할 수 없었다" "노래를 따라 부르고 싶어서 영화 보는 내내 입술만 달싹거렸다" "나도 모르게 따라 부르다가 입을 다물었다"라는 리얼한 반응을 내놓았다. 콘서트장 못지않게, 생생하게 담아낸 영상과 오직 극장이기 때문에 가능한 사운드, 특히 정면과 양옆까지 3면을 스크린으로 활용해 꽉 찬 화면 가득 선보이는 웅장함에 빠져든 관객들은 넘치는 흥을 발산할 기회를 열망했다.

이 같은 반응 속에 또 하나의 이벤트 '싱어롱 상영회'가 확정됐다. 단순히 흥 넘치는 축제의 장이 아니라, 청각 장애인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화 속 대사를 포함해 상황과 가사가 모두 자막으로 표출되는 '자막 싱어롱 상영회'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영화의 내용을 자막을 통해 이해하며 같이 즐길 수 있고, 제공되는 가사를 보면서 망설임 없이 따라 부를 수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20만 돌파…자막 싱어롱 상영회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