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종현 측 "아티스트 사생활 침해 강력 대응"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그룹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이 사생활 침해에 대해 강력 대응을 예고했다.

17일 김종현의 소속사 에버모어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문을 통해 "최근 팬 여러분들께서 우려하고 계시는 몇 가지 상황에 대해 안내드린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사생활 침해 및 안전을 위협하는 행위에 대해 인지하고 있었으며, 해당 상황을 지속적으로 반복하는 특정인을 예의주시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럼에도 반복하는 이러한 행동들을 '사생'으로 규정하고 이에 대해 제재가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다. 금일부터 안전을 위협한 당사자의 공식 팬클럽 자격은 박탈될 예정이며, 아티스트와 관련한 모든 스케줄의 참여가 금지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 프로필 사진 [사진=에버모어]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 프로필 사진 [사진=에버모어]

또 "이후에도 아티스트의 사생활 침해 및 또 다른 무질서 행위가 추가로 적발될 시 더욱 강력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버모어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에게 보내주시는 사랑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최근 팬 여러분들께서 우려하고 계시는 몇가지 상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사생활 침해 및 안전을 위협하는 행위에 대해 인지하고 있었으며, 해당 상황을 지속적으로 반복하는 특정인을 예의주시하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반복하는 이러한 행동들을 '사생'으로 규정하고 이에 대해 제재가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금일부터 안전을 위협한 당사자의 공식 팬클럽 자격은 박탈될 예정이며, 아티스트와 관련한 모든 스케줄의 참여가 금지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후에도 아티스트의 사생활 침해 및 또 다른 무질서 행위가 추가로 적발될 시 더욱 강력하게 대응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이며, 안전한 현장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종현 측 "아티스트 사생활 침해 강력 대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