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빈♥손예진, 가짜 뉴스에 몸살…소속사 "말도 안 되는 일, 대응할 것"(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유튜브발 가짜 뉴스에 "말도 안 되는 일"이라며 "사실이 아닌 사안에 대해선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조이뉴스24에 유튜브에 올라온 가짜 뉴스와 관련해 "말도 안 되는 일이고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현빈, 손예진 부부가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VAST 엔터테인먼트]
현빈, 손예진 부부가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VAST 엔터테인먼트]

이어 "계속 모니터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해당 가짜뉴스에 대해) 모르고 있지는 않았다"라며 "사실이 아니다 보니 어떻게 할지에 대해서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하고 있고, 사실이 아닌 사안에 대해서는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5일 유튜브에는 '배우 현빈 손예진 결혼 6개월 만에 이혼!'이라는 제목으로 가짜 뉴스를 담은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에는 현빈이 해외에서 도박을 했고, 이로 인해 손예진이 재산상 손실을 입어 합의 이혼을 했다는 터무니 없는 내용이 담겼다.

특히나 현빈과 손예진이 지난해 3월 말 결혼했기 때문에 6개월 만의 이혼이 되려면 지난해 10월쯤 되어야 가능한 일이다. 하지만 해당 영상에서는 올해 3월 15일 이혼이라고 주장을 하고 있어 가짜뉴스임을 확실하게 알 수 있다. 그럼에도 이 영상은 게재 6일째인 20일 오전 조회수 39만회를 기록하고 있어 현빈, 손예진 부부가 극심한 피해를 입고 있음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이에 소속사 측은 "사이트 내에서 할 수 있는 대응(신고와 삭제 등)을 하고 있고, 모니터를 계속 하며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빈♥손예진, 가짜 뉴스에 몸살…소속사 "말도 안 되는 일, 대응할 것"(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