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재현x차주영, 리허설까지 열정…기대되는 '진짜가 나타났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안재현, 백진희 주연 '진짜가 나타났다!'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 극본 조정주)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진짜가 나타났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진짜가 나타났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사진=빅토리콘텐츠]

21일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완벽한 드라마를 위해 화면 안팎에서 노력중인 백진희(오연두 역), 안재현(공태경 역), 정의제(김준하 역)의 모습이 담겨 있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먼저 백진희는 대본에서 눈을 떼지 못한 채 완벽한 컷을 만들기 위해 열중하는 명품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상대 배우인 안재현과 연기 호흡을 맞춰 보는 모습도 포착해 이들이 보여줄 연기 케미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안재현은 촬영 도중 배우 차주영, 한준서 감독과 함께 사전 리허설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시종일관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고 있는 안재현의 작품에 대한 의지를 엿볼 수 있다.

정의제는 케이크를 얼굴에 뒤집어쓴 채 카메라와 아이 콘택트를 하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그가 그려낼 김준하의 캐릭터가 기대된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모든 장면에서 최선을 다하는 배우들의 열연과 사진만 봐도 느껴지는 열정 가득 촬영장 분위기를 자랑해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재현x차주영, 리허설까지 열정…기대되는 '진짜가 나타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