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마무+, 타이틀곡 'GGBB' 티저 공개…'세련+당당' 힙한 비주얼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힙한 비주얼로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22일 0시 공식 SNS에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의 타이틀곡 'GGBB'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마마무+(솔라, 문별) 'GGBB' 티저 [사진=RBW]
마마무+(솔라, 문별) 'GGBB' 티저 [사진=RBW]

사진 속 마마무+는 아티스트 대기실 복도 앞, 빈티지한 카모플라쥬 패턴 의상을 입고 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솔라는 시스루 룩과 히피펌 스타일로, 문별은 밀리터리 캡모자와 땋은 머리로 힙한 매력을 배가해 눈길을 끌었다.

마마무+는 지난 21일 한국의 멋과 미가 공존하는 신보의 수록곡 '나쁜놈 (Chico malo)'을 선공개했다. 국악과 라틴이 결합된 비트와 마마무+만의 강인한 에너지로 리스너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전했다.

마마무+ 솔라 'GGBB' 티저 [사진=RBW]
마마무+ 솔라 'GGBB' 티저 [사진=RBW]

마마무+ 솔라 'GGBB' 티저 [사진=RBW]
마마무+ 솔라 'GGBB' 티저 [사진=RBW]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국악인 김준수의 아니리를 포함해 강렬한 색채 대비가 인상적인 한복과 가야금, 병풍 등 한국적인 요소가 묻어나는 소품으로 콘셉츄얼한 매력을 자랑해 호평받았다.

이어 마마무+는 타이틀곡 'GGBB'로 화려한 아티스트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이들의 '극과 극'을 오가는 변화무쌍한 콘셉트 소화력에 신보를 향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됐다.

'ACT 1, SCENE 1'은 마마무+가 디지털 싱글 'Better' 발매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싱글 앨범이다. 앨범명처럼 한 편의 극을 보는 듯한 다채로운 구성에 솔라와 문별의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 새로운 '1막 1장'을 열 예정이다.

마마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을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마무+, 타이틀곡 'GGBB' 티저 공개…'세련+당당' 힙한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