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침마당' 제갈성렬 "조만간 좋은 일 있을 듯" 결혼 발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아침마당' 제갈성렬 감독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24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김장훈 김형자 윤문식 박주희 길건 제갈성렬 등이 출연해 혼자 사는 즐거움을 전했다.

'아침마당' 제갈성렬 빙상단 감독이 출연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사진=KBS]
'아침마당' 제갈성렬 빙상단 감독이 출연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사진=KBS]

이날 빙상단 감독 제갈성렬은 조심스럽게 교제 및 결혼 소식을 전해 박수를 받았다.

제갈 감독은 왼쪽 넷째 손가락에 반지를 낀 상태로 출연했고 "조만간 좋은 일이 있을 것 같다. 잘 준비해서 좋은 소식 말씀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장훈은 "얼마 전 제갈성렬에게 전화가 왔다. 한복 잘 하는 집 어디 있냐고, 조만간 (웨딩) 사진 찍는다고 하더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제갈 감독은 그동안 혼자 살았던 이유에 대해 "나는 동계 종목을 하다보니 시간대가 일정하지 않다. 장비 점검을 하다보면 밤 11시, 12시에 집 들어가는 게 태반이다. 캐나다 북미 전지훈련을 가다보니 해외에서 2~3개월을 소비한다. 그래서 사람 만나기 쉽지 않다"고 말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침마당' 제갈성렬 "조만간 좋은 일 있을 듯" 결혼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