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런닝맨' 캠핑+노가리 온다, 역대급 '꿀잼' 예약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6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딱지와 캠핑이 콜라보된 특별한 여행기가 펼쳐진다.

지난주 공개된 예고편에서 캠핑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되며 온라인 상에서는 '멤버들끼리 놀러 가는 것 너무 좋다', '캠핑이랑 노가리는 꿀잼 예약이다', '딱지 오랜만이라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멤버들 역시 "이게 바로 '텐트 밖은 순천'이다"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는데, 청량함과 로망이 더해진 '런닝맨표 봄맞이 캠핑'이 공개될 예정이다.

'런닝맨'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런닝맨'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최근 진행된 녹화는 딱지로 캠핑의 모든 것이 결정되는 '딱! 지금 하기 좋은 캠핑' 레이스로 꾸며졌는데. 첫 번째 코스로 딱지를 뒤집어 이름이 나온 멤버만 아침 식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 유재석은 '딱지의 신'답게 신중한 모습을 보였고, 멤버들은 "재석이 형 이거 잘해", "다 같이 먹자!"라며 열띤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또한, 김종국은 그동안의 헬스 경력을 과시하며 스파르타 연습에 돌입하는 등 '딱지 절대강자'의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딱지치기 결과에 따라 극한의 체력이 필요한 대형 텐트 설치와 손이 많이 가는 캠핑 요리, 전원 야외 잠자리 등을 결정하게 되어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캠핑의 모든 것을 지배할 딱지 레이스, 그 결과는 26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런닝맨' 캠핑+노가리 온다, 역대급 '꿀잼' 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