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음악중심' 박진주x이미주 주주 시크릿, 유재석 뿌듯할 화려한 데뷔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놀면뭐하니?'의 프로젝트 걸그룹 주주 시크릿이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 무대를 가졌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은 '밤이 무서워요' 무대를 꾸몄다.

'음악중심' 주주 시크릿이 데뷔 무대를 가졌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음악중심' 주주 시크릿이 데뷔 무대를 가졌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주주 시크릿은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이 땡처리 엔터테인먼트 대표 JS로 변신해 야심차게 기획한 걸그룹이다.

'밤이 무서워요'는 시티팝 기반에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한 댄스곡으로, 한 번만 들어도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섬세한 가사가 리스닝 포인트다. 샤이니, 레드벨벳, 소녀시대, 온앤오프 등의 히트곡을 만든 'K-POP 베토벤' 황현이 작곡을 맡았다.

이날 박진주와 이미주는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나와 화려한 비주얼과 노래 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러블리즈 출신인 이미주와 WSG워너비 출신이자 가수 빰치는 가창력으로 유명한 박진주는 무대매너부터 마지막 엔딩 포즈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음악중심' 박진주x이미주 주주 시크릿, 유재석 뿌듯할 화려한 데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