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지연, '더글로리' 최애 착장 공개…송혜교 "명찰이…" 문동은 등판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임지연이 최애 의상을 공개한 가운데 송혜교가 댓글을 남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임지연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글로리' 최애 착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임지연이 '더 글로리' 최애 착장을 공개한 가운데 송혜교가 명찰을 언급했다. [사진=임지연 인스타그램]
임지연이 '더 글로리' 최애 착장을 공개한 가운데 송혜교가 명찰을 언급했다. [사진=임지연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임지연은 모피 재킷에 블랙 가죽 스커트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해당 의상은 박연진(임지연 분)이 자신의 엄마가 문동은(송혜교 분)에게 살인 증거가 될 수 있는 명찰을 주는 것을 목격할 때 입었던 의상이다. 당시 문동은은 그 명찰을 다시 박연진의 재킷에 달아주며 복수를 했다.

하지만 임지연이 공개한 사진 속 재킷엔 명찰이 없다. 이에 송혜교는 "명찰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더 글로리' 문동은에 과몰입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네티즌들도 "동은이가 달아준 명찰 없네", "동은이가 명찰 달아줬는데 고새 또 버렸니?" 등의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임지연과 송혜교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학폭 가해자 박연진과 피해자 문동은 역을 맡아 소름 돋는 열연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지연, '더글로리' 최애 착장 공개…송혜교 "명찰이…" 문동은 등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