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다현, 이찬원 인정한 예능감+가창력…'불후의명곡' 휩쓸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김다현이 이찬원도 인정한 예능감과 놀라운 가창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2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599회 '어리다고 얕보지 마'에는 전유진, 오유진, 김다현, 김태연, 안율, 김유하 등 평균 연령 12.3세의 신동 가수 6인이 출격했다.

'불후의 명곡' 김다현이 예능감과 놀라운 가창력을 뽐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불후의 명곡' 김다현이 예능감과 놀라운 가창력을 뽐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첫 번째로 나서게 된 김다현은 라이벌 질문에 김유하를 꼽고는 "막내다. 나이가 어려서 이겨도, 져도 속상할 것 같다. 그래서 신경이 쓰일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찬원은 "방송을 정말 잘한다"라고 칭찬했다. 또 김유하는 김다현에 대해 "노래 잘한다. 완전 웃는 게 정말 천사같다"라고 화답했다.

이어 김다현은 "'맹자'에 '군자유부전 전필승'이라는 말이 있다. 군자는 싸우지 않되 싸우면 반드시 이긴다는 말이다. 저도 싸움을 좋아하지 않지만 싸우면 이기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무대에 오른 김다현은 장윤정의 '송인'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박수갈채를 얻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다현, 이찬원 인정한 예능감+가창력…'불후의명곡' 휩쓸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