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당나귀귀' 이찬원, 전문가급 시식평 "찬원이 버거가게 차리면 BK 망해"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이찬원이 미국에서도 남다른 지식을 뽐냈다.

26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김병현과 이찬원의 애리조나 버거 시식회가 펼쳐졌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찬원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찬원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이찬원은 버거를 먹으면서 전문가 못지 않은 시식평을 해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전현무는 "찬원이가 '편스토랑'을 오래해서 잘 안다"라고 말했다.

이찬원은 "저는 모든 음식에 진심이지만 미국 오니 햄버거에 진심이 된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병현이 버거계로 영입 제안을 하자 이찬원은 "나랑 경쟁자가 될텐데 괜찮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병현은 "무슨 말이냐. 내 밑으로 와야지"라고 답했다. 이를 본 차태현은 "찬원이가 청담동에 버거가게를 차리면 BK는 망한다", 전현무는 "굳이 찬원이가 나서지 않아도 그렇게 된다", 김희철은 "찬원이가 나서면 그나마 명예로운 죽음이 된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또 이연복은 "찬원이는 먹는 것도 예쁘게 먹는다", "찬원이가 요리에 진짜 진심"이라며 이찬원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이후 이찬원은 "병현이 형이 도와달라고 해서 물론 가야죠 했는데 걱정이 됐다. 내가 고생할 게 보인다. 밑으로 들어갈 바에야 내 이름으로 버거집을 새로 차리는 것이 좋겠다 싶다"라고 속내를 전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당나귀귀' 이찬원, 전문가급 시식평 "찬원이 버거가게 차리면 BK 망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