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삼동·고혜미 10년 후"…쇼뮤지컬 '드림하이', 5월 13일 개막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쇼뮤지컬 '드림하이'가 오는 5월 13일 개막을 확정했다.

30일 제작사 아트원컴퍼니는 쇼뮤지컬 '드림하이'가 5월 13일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개막한다고 밝혔다. 4월 5일부터 예매처 인터파크와 예스24, 티켓링크를 통해 티켓 예매할 수 있다.

'드림하이' 포스터 [사진=아트원컴퍼니]
'드림하이' 포스터 [사진=아트원컴퍼니]

쇼뮤지컬 '드림하이'는 창작진과 출연진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연계를 이끌어온 이종석 연출가와 작가 승운, 뮤지컬 '웃는 남자'를 비롯해 '마리앙투아네트' 등을 지휘한 박재현 음악감독, K팝 안무신을 대표하는 최영준이 안무 감독을 맡앙ㅆ다. 주연 배우 음문석, 이승훈, 유태양과 진진, 니엘, 그리, 장동우, 이현, 고창석, 태항호 박규리 등이 합류해 화제성과 실력을 지닌 황금 라인업이 완성됐다.

이후 상견례 및 대본 리딩 현장까지 공개되면서 뮤지컬 팬들의 기대심 또한 커지고 있다.

송삼동 역을 맡은 음문석은 "뮤지컬의 70%가 춤이 들어간다는 것에 매력을 느꼈다. 무대, 연출적인 것들, 장비들을 이용해서 새로운 쇼뮤지컬을 만들고 싶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참여하고 싶다는 마음이 동시에 들었다. '기대하세요'를 넘어 놀라실 거 같다"라고 자신했다.

총 프로듀서인 아트원컴퍼니 김은하 대표는 "꿈과 작품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 꿈이 되는 작품이 될 수 있도록 제작자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뮤지컬 팬들에게 기대를 당부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삼동·고혜미 10년 후"…쇼뮤지컬 '드림하이', 5월 13일 개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