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몰입감 대박"…'방과후 전쟁활동', 첫주 유료가입기여자수 역대 1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과 후 전쟁활동'이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중 첫 주 유료가입기여자수 역대 1위를 기록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연출 성용일, 크리에이터 이남규, 극본 윤수, 제공 티빙,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지티스트) 파트1(1~6화)이 지난 31일 베일을 벗었다.

'방과후 전쟁활동' 포스터 [사진=티빙]
'방과후 전쟁활동' 포스터 [사진=티빙]

'방과 후 전쟁활동'은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한 세계관의 확장, 한층 탄탄하고 다채로워진 캐릭터 플레이, 리얼하고 스펙터클한 영상으로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하며 호평을 이끌었다. 특히, 개성 강한 3학년 2반 학생들을 다채롭게 변주한 신예 군단의 열연은 '멀티 캐릭터물'의 묘미를 더했다. 찐 어른으로 활약한 신현수, 이순원, 임세미 역시 극을 탄탄히 이끌며 몰입도를 높였다.

괴생명체의 침공에 맞서 처절한 생존 서바이벌을 벌인 3학년 2소대의 눈물겨운 사투와 성장은 뭉클했다. 사상 초유의 국방 위기 사태에 떠밀리듯 전쟁터로 내몰린 학생들. 친구들의 죽음을 목도하며 변화를 거듭한 이들의 성장은 가슴을 저릿하게 했다. 지켜주겠다는 지키지 못할 약속을 건넨 무책임한 어른들과 달리, 그 누구도 원치 않았지만 더 이상의 죽음을 막기 위해 달라지기로 결심한 학생들의 변화는 감동을 자아냈다.

'방과 후 전쟁활동'은 지금까지 티빙에서 공개된 모든 오리지널 드라마 중 첫 주 기준 유료가입기여자수 역대 1위를 기록했다. 공개 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봄. 6화까지 그 자리에서 정주행' '꼭 챙겨봐야할 드라마. 파트2 언제 온다고?' '군대, 수능 등 현실적이어서 몰입감 대박'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다. 학생들 하나하나 소중' '과몰입 제대로. 꼭 살아야 한다'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과 후 전쟁활동' 파트2(7~10화)는 오는 4월 중 공개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몰입감 대박"…'방과후 전쟁활동', 첫주 유료가입기여자수 역대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