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뷰티브랜드 뷰애드가 신제품 선크림과 블레미쉬 밤을 런칭했다.
뷰애드가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보니힐 퍼펙트 모이스처라이징 마일드 선크림'과 '보니힐 퍼펙트 모이스처라이징 블레미쉬 밤'이다.
![뷰애드 퍼펙트 모이스포라이징 선크림과 블레미쉬 밤을 출시했다. [사진=뷰애드]](https://image.inews24.com/v1/9e903adeafa15f.jpg)
'보니힐 퍼펙트 모이스처라이징 마일드 선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주름개선, 미백 효과가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7가지 식물성 추출물 성분이 피부에 수분 충전과 열을 식혀주어 열로 인한 피부 노화 방지를 효과를 제공한다. 유.무기자차 혼합 제품으로 UVA와 UVB를 막아주며, 유분감과 끈적임이 적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바른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된다는 설명이다.
'보니힐 퍼펙트 모이스처라이징 블레미쉬 밤'은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선크림 기능을 가진 다중 기능성 비비크림이다. 알부틴, 콜라겐,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에 영양, 보습, 탄력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여러가지 유효성분들이 함유되어 자극 없이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주고, 높은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며 화사한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유지시키며,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뷰애드는 잦사 대표 브랜드인 보니힐(Bonnyhill)로 런칭한 신제품으로 국내 시장의 온, 오프라인 채널에도 적극적으로 마케팅하고, 시장 점유율을 계속 확대하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