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슈퍼밴드' 홍이삭이 26일 새 EP 'everland'를 스마트 앨범 네모 앨범으로도 발매한다.
홍이삭의 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인 'her'와 'everland' 두 곡을 비롯해 'pages' 'a bird' '(n)everland(네버랜드)' 'her(director’s cut)'까지 총 여섯 곡을 담고 있다
이번 앨범은 재즈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진수영과 협업해 완성한 매력적인 곡들이 가득하다. 홍이삭과 진수영, 두 사람이 음악 여정에서 느낀 선물 같은 순간들을 담은 액자를 보는 듯 신비롭고 따스한 매력이 배어있다.
![홍이삭 [사진=아카이브 아침]](https://image.inews24.com/v1/39c54fc68c0308.jpg)
홍이삭의 새 EP 'everland'는 스마트 앨범 네모 앨범(태그 LP 버전)으로도 발매된다. NFC가 내장된 지름 4.5cm의 태그 LP와 홍이삭과 진수영의 포토 카드 7장과 랜덤 셀피 포토 카드 2장으로 구성됐다. 귀여운 미니어처 LP 다지인의 태그 LP는 한국에서 제작한 친환경 바이오 플라스틱 에코젠으로 제작된다.
태그 LP를 네모즈 앱에 등록하면 곡과 앨범 정보 등을 다국어로 감상할 수 있다. 앨범 발매 이후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이 업데이트되어 소장 가치가 있는 앨범,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된 무드 플레이어 기능으로 매력적인 두 사람의 다양한 이미지를 보면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everland'는 CJ문화재단 ’튠업‘ 프로그램 지원을 받아 제작됐다. 네모즈샵을 비롯 ktown4U, 핫트랙스, 인터파크, 알라딘 등 전국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