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낭만닥터3' 김민재, 군입대 발표 "20대 마지막 작품 될 것"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3' 김민재가 군 입대를 발표했다.

26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에서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 진경 임원희 윤나무 소주연 이홍내가 참석했다.

배우 김민재가 26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김민재가 26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날 김민재는 한석규를 향한 존경심을 표하며 "이 세상에 있는 모든 좋은 수식어를 사용해서 불러드리고 싶은 사부님이다. 어떤 마음을 다 표현해도 모자랄 만큼 너무 감동적인 선배님이다. 나에게 정말 사부님같은 존재다"고 말했다.

이에 한석규는 "눈물이 살짝 고일 것 같다. 고맙다 민재야"라고 말한 뒤 "민재가 7월에 군대를 간다. 시즌1 민재를 만났을 때 '군대 빨리 갔다와' 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 갈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김민재를 포함해서 같이 공연하고 있는 후배들, 두고두고 내 인생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이 시간을 곱씹을 것 같다"고 말했다.

갑작스러운 김민재의 군대 발표에 현장은 아수라장으로 변했다. 그러자 김민재는 "내 20대 마지막 작품이 될 것 같다.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선배님이 말씀해주셔서 오히려 좋은 기회가 됐다.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지 고민됐는데 잘 됐다. 20대 첫 작품이 20대 마지막 작품이 될 것 같다. 확정되면 말씀드리겠다"고 답했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2016년 시즌1와 2020년 시즌2 모두 최고 시청률 27%를 기록한 SBS의 메가 히트 시리즈물이다.

이번 시즌3에는 김사부 역 한석규를 중심으로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 진경, 임원희, 변우민, 김주헌, 윤나무, 신동욱, 소주연 등 성공 주역들이 시즌2에 이어 함께해 돌담병원의 세계관을 잇는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는 4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낭만닥터3' 김민재, 군입대 발표 "20대 마지막 작품 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