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임창정, 주가조작 일당에 수십억원 투자…"나도 피해자, 수사 협조"
가수 임창정이 주가 조작 세력에 동참했다는 의혹에 대해 자신도 피해자라고 주장했습니다.
25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임창정이 주가 조작 일당들에 수십억원을 투자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가수 임창정이 1일 오후 서울 영등포 CGV 스타리움관에서 정규 17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 YES IM 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b19dc7653954a2.jpg)
보도에 따르면 임창정은 올해 초 주가 조작 세력들에게 자신의 연예 기획사 지분 일부를 50억 원에 파는 대신, 그중 30억 원을 주가 조작 세력들에게 재투자했습니다.
임창정은 15억 원을 자신의 증권사 계정에, 15억 원은 부인의 계정에 넣어, 해당 세력이 부부의 명의로 대리 투자하게끔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들은 임창정의 명의로 신용매수까지 해 모두 84억원어치 주식을 샀지만 해당 주식은 한달 반 만에 58억 원으로 폭락했습니다.
임창정은 인터뷰를 통해 "그 친구들이 하는 팀들이 하는 룰인줄 알았다. 저는 주식을 모르니 그렇게 다 해줬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주가 조작 세력이 자신의 명의로 신용매수로 명의했다는 사실을 몰랐으며, 자신 또한 피해자라고 주장했습니다.
임창정은 "이틀 전 20억이 있던 계좌에 1억8천900만원이 남았다"라고 토로하면서 경찰 수사나 조사에 최대한 협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주가조작 일당들은 고객들 명의의 휴대전화로 주식을 매매했으며, 거액의 투자자들에게는 노트북을 지급해 원격으로 주식 매매를 한 것으로도 알려졌습니다. 금융당국은 이와 관련해 수사에 착수할 예정입니다.
◆레드벨벳 조이, 컨디션 난조로 스케줄 중단 "당분간 휴식"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컨디션 난조로 활동을 일시 중단합니다.
26일 SM엔터테인먼트는 "조이가 최근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방문했으며 상담 및 검진을 통해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활동 중단을 알렸습니다.
![가수 임창정이 1일 오후 서울 영등포 CGV 스타리움관에서 정규 17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 YES IM 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1629f0526bbb1f.jpg)
소속사 측은 "조이는 당분간 스케줄에 참여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회복에 힘쓸 계획"이라며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 조이의 건강을 위해 서로 충분히 논의한 후 내린 결정인 점 팬 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당사는 조이가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 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조이가 속한 레드벨벳은 4월 1일과 2일 서울에서 단독 콘서트 'Red Velvet 4th Concert : R to V'(레드벨벳 4th 콘서트 : 알 투 브이)를 마쳤습니다. 서울에 이어 아시아, 유럽 등 10개 도시에서 글로벌 투어를 앞두고 있습니다.
◆'낭만닥터3' 김민재, 군입대 발표 "20대 마지막 작품"
배우 김민재가 군 입대를 발표했습니다.
26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제작발표회에서 한석규는 "민재가 7월에 군대를 간다. 시즌1 민재를 만났을 때 '군대 빨리 갔다와' 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 갈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김민재를 포함해서 같이 공연하고 있는 후배들, 두고두고 내 인생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이 시간을 곱씹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가수 임창정이 1일 오후 서울 영등포 CGV 스타리움관에서 정규 17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 YES IM 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b6bc911ac6ca8d.jpg)
갑작스러운 김민재의 군대 발표에 김민재는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선배님이 말씀해주셔서 오히려 좋은 기회가 됐다.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지 고민됐는데 잘 됐다. 20대 첫 작품이 20대 마지막 작품이 될 것 같다. 확정되면 말씀드리겠다"고 답했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2016년 시즌1와 2020년 시즌2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시즌3에는 김사부 역 한석규를 중심으로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 진경, 임원희, 변우민, 김주헌, 윤나무, 신동욱, 소주연 등 성공 주역들이 시즌2에 이어 함께해 돌담병원의 세계관을 잇습니다. 28일 밤 10시 첫 방송.
◆'가면의 여왕' 이연두, 임신 6개월 "쌍둥이 엄마된다"
배우 이연두가 쌍둥이 엄마가 됩니다.
이연두의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는 26일 "이연두가 임신 6개월 차에 접어들어 오는 8월에 출산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가수 임창정이 1일 오후 서울 영등포 CGV 스타리움관에서 정규 17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 YES IM 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9a04bb4e82dc98.jpg)
소속사는 "쌍둥이를 임신하여 두 배의 행복을 느끼고 있으며 현재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소중한 생명을 만나게 됐다는 기쁨에 가족 모두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라며 "이연두와 앞으로 태어날 쌍둥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이연두는 지난 2021년 1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며, 이후 2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연두는 현재 채널A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에서 호텔 이사 김지희 역으로 출연 중입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